교환학생 제도
교환학생 제도는 자매결연협정이 체결된 외국대학과 학생을 상호교환하는 제도로서 현재 우리 대학에서는 학부생을 대상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교환학생으로 선발되면 6개월에서 최대 1년간 해외 대학에서 수학하며, 취득한 학점은 우리 대학의 학점으로 인정됩니다. 원칙적으로 등록금은 우리 대학에 납부하고 파견 대학의 등록금은 면제됩니다. 단, 현지 일부 대학은 사정에 따라 등록금을 추가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교환학생으로 선발되면 자매대학 외에도 우리 대학이 회원교로 등록되어 있는 ISEP(International Student Exchange Program) 회원교(전세계 50개국 300여개 대학) 및 ACUCA(아시아지역 기독교대학연합) 회원교로도 파견이 가능합니다.
교환학생으로 선발되면 자매대학 외에도 우리 대학이 회원교로 등록되어 있는 ISEP(International Student Exchange Program) 회원교(전세계 50개국 300여개 대학) 및 ACUCA(아시아지역 기독교대학연합) 회원교로도 파견이 가능합니다.

교환학생 제도 문의 : 국제교류팀: 053)580-6023